본문 바로가기
생활의발견

국가대표 축구 중계방송(한국 가나전 바로가기 포함) 알아보기

by 굿스 2022. 11. 27.
반응형

국가대표 축구 중계방송(한국 가나전 바로가기 포함) 알아보기

홈에서 열렸던 2002년 월드컵 이후 원정에서 열린 월드컵에서 특히 첫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적이 별로 없지만 이번 월드컵은 첫 경기에서 상당히 좋은 경기력을 보여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첫 경기에서 아르헨티나를 꺽은 사우디아라비아, 독일을 꺽은 일본 등이 두 번째 경기에서 패하며 아시아의 대표 주자로 부담을 갖게되는 것이 사실이지만 첫 경기 만큼 좋은 경기력을 보여준다면 경기 결과가 좋지 못하더라도 박수받기 충분할 것으로 보여 이번 한국 가나전 국가대표 축구 중계방송 인터넷 생중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 국가대표팀

사실 이번 대표팀에서 완전체 베스트11로 뛰기 위해서는 울버햄턴 소속 황희찬 선수의 회복이 절실하지만 햄스트링 회복이 아직 완전히 회복이 되지 않아 이번 경기 역시 나상호 선수의 출전 가능성이 높아 보이며 실제 공식 기자회견에서 황희찬은 못 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인터뷰에 나선 황인범 선수 역시 첫 경기에서 희망을 드렸다면 두 번째 경기에서는 행복감을 드릴 수 있는 경기였으면 한다고 바람을 드러내 많은 이들의 희망을 대신한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황희찬 선수는 출전이 어려운 상황에서 지난 우루과이전과 비슷하게 측면에는 나상호 선수가 나올 것으로 보이며 부상으로 훈련을 제대로 소화하지 못한 김민재 선수 역시 당일 컨디션에 따라 출전하지 못할 수 있지만 별다른 이슈가 없다면 아마 출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가나 대표팀

포르투칼의 1차전에서 아쉽게 32로 분패한 가나 대표팀은 현재 감독인 오토 아도 감독과 손흥민 선수가 독일 함부르크 시절 인연이 소개되며 훈훈함이 감돌았지만 2라운드 진출을 위한 외나무 다리에서 만났기 때문에 승패를 가려야 하는 입장이 되고 말았습니다. 지난 포르투칼전에서는 파이브백을 통해 수비적인 전술을 썼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짐을 싸느냐 마느냐가 걸리는 대전이기 때문에 중원에서는 토마스 파티가 전질을 이냐키 윌리엄스와 아예우 선수는 더 앞으로 전진할 전망이어 우리 수비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인터넷 생중계

이번 월드컵 한국 가나전의 인터넷 생중계는 네이버 스포츠를 비롯, KBS, MBC, SBS 등 공중파 3사와 아프리카 WAAVE 등을 통하여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본인이 가장 편안한 채널을 고르시는 것이 좋으며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ATAR 2022

월드컵의 모든 것, 네이버 스포츠와 함께 하세요.

m.sports.naver.com

 

아프리카TV

누구든 BJ가 되어 참여자와 소통할 수 있는 1인 미디어. 세상의 모든 방송, 다양한 방송 테마. 아프리카TV에서 만나보세요!

afreecatv.com

 

Wavve(웨이브)

세상 얕은 콘텐츠부터 세상 딥한 콘텐츠까지 JUST DIVE! Wavve

www.wavve.com

카타르 월드컵 3차전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는 각 조별로 동시에 킥오프를 합니다. 우리가 속한 H조의 마지막 경기한국과 포르투칼, 가나와 우루과이의 경기는 123일 토요일(금요일에서 토요일로 넘어가는) 00시에 킥오프 예정입니다.

 

박근혜 대통령 사저 알아보기(주소)

박근혜 대통령 사저 알아보기(주소) 박근혜 전 대통령이 대통령 특별사면으로 사면 된 후 몸이 좋지 않아 삼성서울병원에 입원 후 치료를 받은 뒤에 비로소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노무현 전 대

goodtory.kr

 

일회용품 사용규제 11월 24일부터 전면 시행 내용 알아보기

일회용품 사용규제 11월 24일부터 전면 시행 내용 알아보기 코로나19와 일회용품 사용규제의 연착률을 위하여 1년간 계도기간을 두었던 일회용품 사용이 금지되는 일회용품 사용규제가 11월 24일

goodtory.kr

 

49재의 의미 49재 지내는 방법 알아보기

49재의 의미 49재 지내는 방법 알아보기 지난 시간에는 삼우제, 삼오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후세계에 대해서는 각종 드라마, 영화의 소재로도 쓰이고 있습니다. 이는 많은 사람들이 죽은

goodtory.kr

 

반응형

댓글